남양주시 별내주민공동체협의회(위원장 이규용)는 지난 29일 은하수 물길공원에서 '별내동 사계절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대신해 이용복 행정기획실장, 김한정 국회의원, 곽관용 국민의힘 남양주 을구 당협위원장, 김창식 경기도의원, 김동훈, 김상수 남양주시의원 및 별내동 주민 1,000여 명이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핼러윈을 맞이해 페이스 페인팅, 할로윈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환경 보호 의식 확산을 위한 가전제품 무상 수리, 제로웨이스트 공방을 진행하는 등 어린아이에서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별내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준비한 아코디언·하모니카 연주, 웰빙 댄스무대를 공연했으며 수채화, 캘리그라피 등 작품 전시를 통해 그동안의 성과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규용 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주민들이 함께 대면해 소통하는 자리가 없어 아쉬웠는데 별내동 사계절 축제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별내동민이 화합하고 교류할 수 있는 축제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남양주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