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위생 제품 분야의 선두주자 아미덴(대표 강희문)이 인도 시장으로 어린이용 프리미엄 칫솔의 첫 번째 배송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베트남, 몽골에 이어 인도에까지 한국 제조 구강용품의 탁월한 품질을 알리며, 현지에서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아미덴은 어린이들의 섬세한 구강 관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고급 칫솔로 부드러움과 효과적인 청결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전한 소재의 사용으로 부모님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다. 이 칫솔은 어린 사용자의 손에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화려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즐겁게 이를 닦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미덴의 어린이용 프리미엄 칫솔은 인도 시장에 성공적으로 선보이면서, 그 기능성 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구강 건강을 장기적으로 보호하는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최첨단 생산 기술로 세계시장의 엄격한 소비자 기준을 충족시키며, 인기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강희문 대표는 "어린이용 프리미엄 칫솔의 출시는 단순히 제품을 넘어서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어린이들이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을 갖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더 나아가 "이번 수출은 인도의 어린이들에게도 최고의 구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이며,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아미덴의 기술력과 혁신을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수출 성공을 발판으로 아미덴은 인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향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미덴은 전 세계적으로 구강 건강 관리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선구자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